Skip to content ↓
map

UWC ISAK Japan

일본 카루이자와 위치

학생수 175명
(만 15-19세)

Founded

2014

3 March 2017

일본의 휴양지로도 유명한 카루이자와에 위치한 UWC ISAK Japan은  2017년 가을 첫 UWC입학생을 맞이했습니다. UWC ISAK Japan의 설립자인 린 고바야시(Lin Kobayahi)는 캐나다의 UWC Pearson College를 다니며 교육에 대한 열정을 키우게 되었고, 그 열정으로 ISAK를 열게 되었습니다. 2014년 처음 문을 연 ISAK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청소년들이 긍정적 변화를 위한 촉매제가 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학교 특징

  • Leadership Program - 신중한 자기 수양과 디자인 혁신을 결합한 혁신적인 리더십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긍정적인 변화의 촉매제가 되기 위해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발견하는 훈련을 수행합니다. 교내 및 교외 활동과 생활을 포함한 삶의 모든 측면에서 통합된 리더십 교육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 Student-led Approach - 학생의 자율성을 강조하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클럽을 만들고, 다양한 활동 및 행사를 계획하고, 기숙사 생활을 둘러싼 정책을 수립하고 유지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집니다.
  • Japanese Language & Culture - 일본어를 배우는 기회 외에도 정기적인 외출 및 견학을 통해 일본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전통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일본 꽃꽂이와 예술 그리고 다도를 배우고, 성과 온천, 절, 신사 등을 방문하거나, 지역 축제 또는 공연에 참여하는 등 학생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일본 문화를 접하고 있습니다.
     
교과 과정 

UWC ISAK Japan은 11학년과 12학년 학생들에게 IBDP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0학년 학생들을 위한 Pre-IB 과정이 존재하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11학년에 입학하고 있습니다. 일본어, 중국어, 역사, 경제, 과학, 영화 및 시각 예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기타 활동 

스포츠 및 외국어 클럽, 모의 UN에서 토론에 이르는 광범위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 50개 이상의 클럽 활동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모두 학생들에 의해 계획 및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년 프로젝트 위크를 통해 봉사에도 참여하게 됩니다. 연중 내내 기업가, 연구가 등 다양한 혁신가들과 함께하는 워크삽 또는 강연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단기 프로그램 

UWC ISAK Japan 여름 학교는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만 12세-14세 학생들을 대상으로,  세계적 수준의 교수진과 함께 2주간 글로벌 주제, 마인드 프랙티스, 리더십, 디자인 혁신, 야외 활동 및 일본 문화 체험을 포함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도전의식을 키우는 프로그램입니다. 2010년부터 80여개국에서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캠퍼스 및 시설 

UWC ISAK Japan의 캠퍼스는 현대적이고 빛이 가득한 건물들을 특징으로 하며, 숲이 우거진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균형있는 학업과 생활을 고무하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2016년 완공된 가미야마 아카데믹 센터(Kamiyama Academic Center)는 교실, 도서관, 학습공간, 회의실, 주요 사무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실험실, 카페테리아 및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는 아사마 빌팅(Asama Building)이 있습니다. 기숙사용 건물은 House라고 불리우며, 각 하우스에는 12~18명의 학생이 거주합니다. 침실은 2인 또는 4인실이 있으며, 각 하우스마다 공동 거실과 함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농구장과 자연 잔디를 갖춘 체육관 그리고 산책로는 연중 내내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Contact Details


UWC ISAK Japan
5827-136 Nagakura,
Karuizawa-machi
Kitasaku-gun,
Nagano 389-0111

18 Colleges
Worldw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