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
map

UWC East Africa

탄자니아,

모시(Moshi)와 아루샤(Arusha)

학생수 500명
(만 3-20 세)

Founded

1969

2 July 2019

2019년 8월 1일, UWC East Africa(UWCEA)가 공식적으로 UWC의 18번 째 학교가 되어, 아프리카대륙의 두번 째 UWC로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UWCEA는 1969년, 모시국제학교(International School Moshi)로 최초 설립되었고, 18년 후인 1987년에는 아루샤(Arusha)에 분교가 설립되었습니다. 두 개의 캠퍼스 모두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두 산의 산기슭에 있으며, 다양한 공동체를 제공합니다.

Please enter some content for your news story here.

학교 특징

  • 아프리카 첫 IBDP 시행 학교 - UWCEA는 1973년부터 IB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제공한 학교로, 아프리카에서 가장 오래된 IBDP 학교입니다. 또한 1980년대에는 IB 중등 교육프로그램의 개발과 구축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 야외 활동 프로그램 - UWCEA의 두 캠퍼스가 공동으로 조직하여 운영하는 야외 활동 프로그램(Outdoor Pursuits Program)은 1부터 5 단계로 등급을 매긴 다양한 아웃도어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탄자니아에서 네 번째로 높은 하낭산과 킬리만자로산 등 매우 도전적인 등산 코스부터 오프로드 원정 뿐만 아니라, 하이킹과 산악자전거, 캠핑, 팀워크 및 리더십 기술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각 등급의 코스마다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기술 및 지식 자격을 갖춘 구급대원들이 함께 동반합니다. 
  • 위치 - UWCEA의 캠퍼스들은 국립공원으로 규명한 탄자니아의 북동쪽 산악 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학교가 위치한 탕가(Tanga)의 역사적 지역인 판가니(Pangani)의 시원하고 푸른 산과 인도양 연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판가니의 키하라하우스(Kihara House)는 해안선을 공부하거나, 지역 역사를 이해하기 위한 수업 등 교육 목적의 체험을 위해 사용되며, 방학 기간 중에는 교직원 및 학생들의 임시 거처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교과 과정 

UWCEA는 만 3세부터 20세까지의 연령을 대상으로 IB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 3세에서 10세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과정인 PYP(Primary Years Program), 만 11세에서 15세는 중등부 과정인 MYP(Middle Years Program)을, 만 16세에서 20세까지는 IB 디플로마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UWCEA는 다양한 학습 능력을 지닌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수교육 전문교사와, 초등학교및 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EAL 교사가 있습니다.

기타 활동 

UWCEA는 수영, 농구, 네트볼, 럭비,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제공합니다. UWCEA의 학생팀은 탄자니아 북부 육상 협회(NTAA) 회원으로, 킬리만자로 지역의 다양한 대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12개 지역의 학교에서 1,000명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스포츠 토너먼트인 스포츠 위캔드(Sports Weekend)라는 행사를 매년 주최하고 있습니다.   

PYP(유치원 및 초등학교 과정)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스포츠 또는 봉사로 구성된 클럽 활동에 참여합니다. MYP(중등부) 및 DP(디플로마과정) 학생들은 필수적으로 봉사와 활동에 참여하거나, 자신이 주도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CAS(Creativity 창의성, Action 행동, Service, 봉사)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 또래 교육 프로그램에서 서부 킬리만자로의 양봉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캠퍼스 및 시설 

킬리만자로산은 UWCEA 모시캠퍼스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의 배경이 됩니다. 모시캠퍼스는 40 에이커에 이르는 면적의 부지에 있고, 캠퍼스 내에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마굿간이 있습니다. UWCEA 모시는 만 7세 이상의 학생들에게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부터,  UWCEA 아루샤 캠퍼스는 2km의 산책로와 러닝트랙으로 둘러 쌓인 신축 남녀공학 기숙사에서 IB 디플로마 학생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You have not allowed cookies and this content may contain cookies.

If you would like to view this content please

 

Contact Details


Moshi Campus 
Lema Road,
P.O Box 733 Moshi,
Tanzania
Arusha Campus
Dodoma Road,
P.O Box 2691 Arusha,
Tanzania

18 Colleges
Worldwide